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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에 의한 잠재적 자동차 소음, 진동
도로로 인한 잠재적 자동차 소음, 진동은 3가지로 정의된다. 소음, 진동은 NVH라고 불린다. NVH 성능첫 번째는 서스펜션 개념입니다. 차량 클래스, 성능 목표, 성능 목표, 제조 제한, 기존 차량 플랫폼 요구, 사양 및 사양 프로파일이 정의를 정의합니다. 성능의 범위를 벗어났습니다.물론, Replication 범위 다른 서스펜션 유형이 겹칩니다.둘째, 특정 서스펜션 개념에서 달성된 수학은 상당히 다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댐퍼 위치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하부 첨부 파일 위치 댐퍼 비율, 댐퍼 비율은 댐퍼 비율, 비율, 비율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필요한 상부 부착 강성 마운트 강성 및 이 같은 경우 차량 몸체의 장착 강성과 부착 강성 댐퍼 경로에서 소음 격리된 소음 격리입니다.셋째, 튜닝만. 구성 요소 중 가장 큰 타협을 가능하게 합니다. 개념과 수학적그러한 타협은 부분적으로 보상할 수 있다. 다른 발견의 약점 중 하나는 우리는 개념과 수학의 일부 세부 정보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서스펜션 개념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서스펜션의 기능 요구 사항 목록입니다. 상당히 복잡합니다. 소음 및 진동 반사 방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한 잠재력을 제공하기 위한 충분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처리 및 스티어링을 위해 필요한 접근 방식도 포함됩니다. 서스펜션의 반응의 반응 입력이 케이스의 입력 유형은 수직(로드 프로파일)입니다. 타이어 패치로 연기하고 있습니다.다양한 개념들은 여러 가지 개념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이러한 접근 방식을 여러도에서 사용합니다.타이어에서 특정 방향은 거의 흥분하지 않지만 패치, 서스펜션(예: 예를 들어, 매우 중요한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도로 유도 NVH(VH)이것은 그 결과로부터 기인한 효과입니다. 구성 요소의 정적 지오메이션 특성, 그것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못한 방향으로 .로드 케이스 사이에 겹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는 NVH를 타고 가는 NVH.디플링에 관한 가장 관련 서스펜션 반응의 경우, 따라서 '로드'입니다. NVH의 부하 사례입니다.예를 들어, 우리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3개의 리어 서스펜션 개념 중 3개의 리어 서스펜션 개념 중, 두 고급 개념 입니다. 암이 위치할 수 있는 고급 서스펜션과 비교하여 기하학적 구조 모든 축의 다양한 각도에서 그리고 그래서 이해하기가 덜 쉽습니다. 또한 이러한 복잡한 기하학적 구조는 부하 사례를 다음과 같이 분리하는 것이 유효한 접근 방식입니다 반응력의 다른 구성 요소와 방향, 하지만 우리는 다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표 구문을 재구성하려면 여러가지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영향에 대한 세부 정보 모든 단일 운동학 매개변수는 Zandbergen(2008)에서 발견됩니다. 이러한 고급 서스펜션의 경우 콘크리트 기하학적 구조가 크게 적용됩니다 덤불과 방향의 기여도에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어 표시된 4-링크의 상단 암이 순수 L-암, x- 및 y-기여금이 크게 변합니다. 그래서 정말 상세하게 만들기 위해 옵션의 비교, 당신은 기하학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설치의 제약 조건을 완전히 탐구해야 합니다. 일단 이것들은 알려진 바와 같이 후미 SLA의 기능에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학적 침체를 비교하여 4-링크 서스펜션과 비교합니다, 종방향 휠 감속, 회전 및 카르단의 기생 휠 속도 부시 하중 등. 또한 운동학적 및 엘라스토키네마틱적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범프 스티어(토우)와 같은 차량 역학에 가장 중요합니다 수직 휠 이동) 및 캠버 스티어링(토우 대 사이드 힘) 간접적으로 정제에 영향을 미치므로 고려해야 합니다.
운동학 및 차량 토폴로지
운동학 및 차량 토폴로지를 위해서 서스펜션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개념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설계. 하나의 매개변수 운동학, 특히 운동학적 바퀴 침체가 작용하는 곳 개념의 잠재력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 큰 도로 흥분의 경우 예를 들어 충격적이지만 더 작은 하중의 경우에도 중요합니다. 운동학은 도로가 요동칠 때 바퀴가 뒤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타이어에 부딪힙니다. 이는 종방향 서스펜션의 경우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피벗 포인트를 휠 중심 위에 충분히 위치시켜 링크, 그렇지 않으면 너클이 jounce를 위해 회전하는 x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음의 바퀴 후퇴라고 불립니다 (좌표 때문에) 전방 주행 방향에서 x-방향이 양인 시스템) 및 서스펜션의 부하 피크를 부드럽게 하여 소음과 진동을 완화합니다 응답. 양의 휠이 후퇴하는 경우 휠이 강제로 작동합니다 즉, 서스펜션이 범프 안으로 들어갈 때 앞으로 이동합니다 jounce 방향, 그리고 이는 인상된 너클 가속도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큰 부시 준수가 그러한 기하학적 구조의 심각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단점은 남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스펜션 운동학에 대한 소개. 또 다른 매개 변수는 댐퍼의 작업 환경입니다 원하지 않는 진동과 스프링이 없는 오버스윙을 감쇠시켜야 합니다 질량. 감쇠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댐퍼 연결부의 규정 준수 구동 서스펜션과 차체 사이의 높이가 충분히 낮아야 합니다 가능한 한 낮은 힘에서 댐퍼를 강제로 분리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서스펜션 수직 운동은 하단 또는 내부에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댐퍼의 상단 마운트이며 서스펜션에 키네마틱으로 반환됩니다 댐퍼에 감쇠력을 발생시키는 대신에 에너지를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부유식 승차, 원치 않는 자동차의 수직 급강하 또는 비선형 조타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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