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9. 1.

    by. 끝간

    자동차 수리업계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업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차는 자동차 수리점에 가서 사무실에 들어가면 당신은 보통입니다. 서비스 라이터입니다. 대리점이나 프랜차이즈 숍에 가도 상관없습니다(Midas같은) 또는 Firestone) 또는 작은 독립 상점 -- 대부분의 경우 서비스 라이터는 당신이 처음 만난 사람이에요. 서비스 작가는 당신과 당신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수리 기술자입니다. 그는 기술자에게 차를 검사하도록 지시하고 기술자는 통지합니다. "당신들이 있는 곳으로 가서 당신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오세요. 고객이 수리실에 들어가 기술자의 조사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샵입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이 많아요. 서비스 라이터는 매니저를 포함할 가능성이 있는 상층부에 의해 평가됩니다. 하나 또는 여러 상점의 디렉터 및 오너입니다. 대규모 기업의 오너입니다. 매장은 일반적으로 현장이 아닌 주로 투자자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투자에 대한 리턴입니다. 이사는 여러 점포를 관리할 수 있거나 그 책임자가 될 수 있습니다. 대리점의 서비스 부문과 같은 부문 전체입니다. 서비스 라이터는 고객과 기술자의 중간자이기 때문입니다. 자주 발생하는 의사소통 문제입니다. 손님은요 쇼핑을 하다가 브레이크가 걸리면 끽끽거리는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그 입니다 서비스 라이터가 브레이크 패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는 기술자에게 브레이크를 점검하라고 말했습니다 패드. 브레이크 패드에 이상은 없을 수도 있어요. 서비스 라이터가 해야 할 일입니다 브레이크를 걸면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것을 적어 둡니다. 그러면 기술자는 문제를 더 잘 진단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통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향으로도 발생합니다. 기술자는 문제 또는 조사 결과를 다음 사이트에 설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라이터 및 서비스 라이터가 정보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릴레이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 서비스 라이터는 무엇보다 먼저 세일즈맨이지 기술자가 아닙니다. 그의 지식입니다.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는 대부분 고객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부 서비스 라이터는 차에 대해 매우 지식이 있을지 모르지만, 다른 라이터는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요 고객이 말을 걸어오면 무엇이 나쁜지 알게 됩니다. 차랑 같이요. 기술자부터 윗선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체의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모든 사람은 커미션으로 지불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의욕과 보상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매출을 올리고 가격을 올리는 것입니다. 의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종종 차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그것들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할지도 모릅니다 냉각 시스템이 플래시를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 또는 냉각 시스템이 플러딩될 가능성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자동차 정비 업계

    자동차 서비스 빈도 증가

    서비스 빈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유지 보수 간격의 숫자를 입력합니다. 유지보수입니다. 서비스는 마일리지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샵에 있어서 서비스는 30,000마일의 경우는 실제로 90,000마일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변경함으로써, 30,000마일마다 간격을 두고 서비스를 하나가 아닌 3회 판매합니다. 이거는요 자동차 소유자 매뉴얼에서 유지 보수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소유자가 지정한 것보다 빠른 시일 내에 수리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매뉴얼입니다. 이것은 날씨를 포함할 수 있는 특정 조건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운전경로, 운전자의 습관, 기타 환경조건입니다. 정기적으로 운전 또는 주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판매점에는 일반적으로 서비스 부문과 영업 부문이 있습니다. 2개의 별도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업 부문은 실제로는 고객의 고객입니다. 서비스 부문입니다. 재고이동(판매)은 영업부문이 담당합니다. (차는 부지 내)입니다. 서비스 부문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점검, 유지보수, 수리를 포함합니다. 영업부는 하는 손님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차량은 그 이전에 점검되고 서비스되기 때문입니다. 판매 가능합니다. 서비스 라이터는 주문해도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같은 판매점을 위한 서비스로, 그는 종종 영업부에 특정한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모든 상위 서비스를 수신하지 않는 한 로트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이후 입니다. 판매 부문은 차를 팔고 싶어하지만, 그 이외의 선택지는 없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합니다. 서비스 부문은요. 판매가 아니라 차량을 로트에 실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부문. 이 배치는 판매되고 있는 차량의 안전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 대한 보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서비스 작가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줍니다. 커미션을 늘리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사람들이 정비를 위해 차를 딜러점에 가져갈 때 그들은 종종 있습니다. 대리점에 수리를 하는 인증 기술자가 있다는 인상입니다. 자주요 기술자들은 거의 훈련이나 경험이 없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이들입니다. 이것들입니다 전통적으로는 일만 하기 때문에 엔트리 레벨의 직원은 루브테크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일 교환 진행하겠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일부 판매 대리점은 Lube Techs가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특별히 훈련되어 있다고 해도, 그들이 쾌적하게 행하는 것을 느끼는 수리입니다. 이를 통해 루브 기술자는 그만큼 더 많이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대리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정 기술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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