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8. 28.

    by. 끝간

    자동차 냉각 시스템

    자동차 엔진 냉각 시스템에 대해 설명합니다.이것은 운전 중인 승객을 차갑하고 자동차 실내에서 사용하는 공조가 아닙니다. 여분의 열을 발산하기 위해 냉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내연기관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냉각 시스템의 유지 보수는 과열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적인 유지 보수입니다. 전기분해(내부에서 발생하는 금속의 분해)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엔진블록)입니다. 냉각 시스템 유지보수 마일리지는 제조사나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소유자가 표시한 주행거리보다 먼저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매뉴얼입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체의 권장치가 150,000 냉각수 플래시인 경우입니다. 그 전에 간단하게 물을 흘려보낼 필요가 있을지도 몰라요. 냉각수가 낮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이 새요. 누출은 워터 펌프, 히터 코어, 호스, 라디에이터 및 다음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진 전체에 여러 장소가 있습니다. 냉각수는 오일 교환 시마다 (약 5,000마일마다) 점검됩니다. 냉각 시스템 플래시가 필요한 경우 오염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냉각수는요. 불결한 물이 섞이지 않도록 합니다. 수중의 불순물이 원인이다 부식(엔진 내 금속 부식), 냉각재와 함께 수집합니다. 이 캔입니다 라디에이터와 냉각 통로를 막습니다. 따라서 냉각수와 증류수가 혼합됩니다. 이러한 불순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정에서 냉각수를 확인할 때는 라디에이터를 절대 열지 마십시오. 엔진이 뜨겁습니다.

     

     

    냉각 시스템 플래시 방법

     냉각 시스템의 각 부품 위치에 대해서는 오너즈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 라디에이터 드레인을 열어 냉각 시스템을 배출하고 드레인을 회수합니다. 컨테이너(이것을 현지 자동차 부품점에 가져가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서모스탯을 분리합니다. 서모스탯은 보통 엔진 쪽에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호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아래 호스에 설치합니다.  하부 라디에이터 호스를 분리하여 서모스탯 하우징에서 냉각수를 강제로 공급합니다. (위 호스와 엔진블럭) 물이 맑아질때까지 정원호스로 주세요.  가든 호스를 라디에이터에 연결하고 라디에이터에서 물을 흘려보내세요. 물이 맑아져요.  모든 물 냉각 시스템을 완전히 배출합니다.  서모스탯을 다시 설치합니다.  탱크를 분리하고 물이 투명해질 때까지 정원 호스로 씻어냅니다. 저수지를 완전히 배수합니다.  호스를 연결하고 배수구를 닫습니다.  냉각 시스템에 제조업체 사양에 맞게 새로운 냉각수를 주입합니다. 증류수. 냉각수와 증류수를 50/50 혼합하여 사용하거나 미리 혼합한 플러싱 시스템은 과열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는 차량입니다만 (대쉬 온도계에 표시되어 있는 것처럼) 과열되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진단되고 복구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을 열고 제자리로 되돌릴 때는 언제든지 압력을 가하고 싶습니다. 냉각 시스템을 테스트하여 누출 여부를 확인합니다. 압력계를 사용해서요. 자동차 부품점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설명서가 따라옵니다. 일반적으로는요. 라디에이터 캡이 통과하는 라디에이터에 압력이 가해질 때까지 손으로 펌프질합니다. 게이지는 라디에이터 캡 위에 기재된 압력과 일치합니다. 일반적으로요 현대 차량에서 이 압력은 13~16psi입니다. 이걸로 차를 앉혀 주세요 20~30분 정도의 압력입니다. 다음으로 냉각 시스템 전체를 점검하여 누출 여부를 확인합니다. 압력 변화를 게이지로 체크합니다. 전보다 부담이 적다면요 누락이 있을 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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