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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과 엔진오일
내연기관의 구조와 중요성 및 엔진오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연기관의 구조입니다. 모든 내연기관은 사건의 오토 사이클이라고 불리는 이론에 따라 작동합니다. 1867년에 발명한 니콜라우스 오토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4개의 스텝을 반복합니다. 흡기-압축-연수-배기의 4가지 사이클 입니다.연료와 공기는 피스톤이 아래로 이동함으로써 엔진 실린더로 빨려 들어갑니다 흡기 밸브가 열려 있습니다. 피스톤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흡기 밸브와 배기 밸브가 모두 작동합니다. 피스톤이 상승하면 공기와 연료의 혼합물이 압축됩니다. 공기와 연료입니다 혼합물은 (일반 가솔린 엔진에서) 스파크 플러그로 점화되어 생성됩니다. 극단적인 열은 고압을 발생시키고 피스톤을 강제로 하강시킵니다. 다음은요 배기 밸브가 열립니다. 피스톤은 배기가스를 배출하여 상승합니다. 사이클이 반복됩니다. 연소 과정은 화학 에너지(휘발유)를 열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에너지(변환)는 왕복에너지로 변환됩니다. 피스톤)입니다. 피스톤은 커넥팅 로드를 통해 크랭크 샤프트를 회전시킵니다. 피스톤이 상승함에 따라 연소 중 크랭크샤프트를 회전시킵니다. 크랭크샤프트가 왕복 회전합니다 에너지를 회전 에너지로 사용합니다. 이 에너지는 결국 바퀴로 전달됩니다 운전 열차에 대해서는 후술하는 제9장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디젤 엔진에는 스파크 플러그가 없습니다. 연료는 압축에 따라 점화됩니다 단독으로. 디젤 엔진에서는 압축률이 높아 충분한 열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연소의 원인이 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동 모터와 배터리를 사용하여 추진을 보조합니다. 내연기관. 내연기관은 전기를 발생시키고요.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또 브레이크 정지 시에는 배터리를 재충전합니다.
엔진오일
엔진 오일의 목적은 엔진 오일의 모든 가동 부분 사이에 윤활막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마찰과 마모를 줄이는 내연기관입니다. 적절한 엔진오일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유지보수를 하는 동안 오일을 교환하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엔진을 원활하게 작동시켜 주세요. 추천해드리는 오일타입입니다. 당신 차의 사양은 오너즈 매뉴얼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른 장소를 찾겠습니다. 오일 충전 캡 위에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곳의 주위 온도가 됩니다. 거기 입니다 는 오너스 매뉴얼이 지정합니다. 2개의 엔진오일 코드입니다. API와 SAE 입니다. 모든 석유에는 API 코드가 있으며, 이는 아메리칸 페트롤리엄 인스티튜트의 약자입니다. 서비스입니다 기름 속 세제의 품질, 청결도, 종류에 관한 평가입니다. 코드는요 항상 두 글자예요. SAE는 기름의 점도 또는 두께입니다. 현대의 석유는 다점도유입니다. 더 SAE입니다 5W-30의 효과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첫 번째 수치 문자 콤보(5W)는요. 차가울 때 기름의 점도 또는 두께입니다. 두 번째 수는 점도입니다. 엔진 작동 온도입니다. 다점도 오일이 있기 전에는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SAE 30과 같은 단일 점도의 오일(예를 들어 추운 날씨에는 매우 두껍습니다). 시행중입니다 그것을 당신의 엔진에 붓는 것은 꿀을 따르는 것과 같습니다만, 더 중요한 것은 오일을 퍼올려 엔진을 윤활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니까 오래된 엔진은요. 그것들을 운전하기 전에 데워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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