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8. 27.

    by. 끝간

    타이어

    이번 장은 타이어에 관한 것입니다. 이 장에서는 타이어 사양과 타이어 점검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공기압, 휠 얼라인먼트, 마모 스트립, 타이어 교체 방법, 오래된 타이어 처리 방법. 타이어 규격입니다. 타이어 제조업체의 사양을 포함하여 두 가지 사양이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의 스펙에 관한 것입니다. 언제든지 차를 가지고 타이어 가게에 가세요. 타이어 교체는 법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타이어는 이 사양을 초과하지만 그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차량 제조업체의 사양에는 속도 등급, 하중 및 치수가 포함됩니다. 차량의 운전석 도어와 소유자 스티커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매뉴얼입니다. 새 타이어를 구입할 때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타이어를 착용하고 싶습니다. 자동차가 이런 종류의 타이어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사용. 타이어 제조업체의 사양은 타이어의 크기, 하중, 압력 및 온도입니다. 속도와 트레드 마모. 타이어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타이어가 무엇인지 결정됩니다. 오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사양은 타이어 자체의 벽에 있습니다. 타이어 기술자가 되지 않는 한 모든 타이어 번호를 알 필요는 없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할 때마다 타이어 판매점에서는 타이어가 라벨이나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필수 사양을 최소한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아마도 대중이 인식하게 될 가장 중요한 숫자는 운전자의 자동차 제조업체 사양에 권장되는 타이어 공기압일 것입니다. 도어 프레임 스티커. 타이어가 견딜 수 있는 최대 공기압(타이어 제조업체의 사양). 그러나 최대 공기압이 필수는 아닙니다. (차량에 대한 최적의 압력).

    타이어 썸네일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는 방법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려면 타이어 공기압계가 필요합니다. 게이지는요 자동차 부품점이나 서비스 스테이션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그것들은 보통 큰 펜 정도의 크기이지만 다른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주유소 에어호스에 게이지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입니다. 다음 절차에 따라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하고 보정합니다

    각 타이어의 밸브 캡을 분리합니다. 게이지를 밸브에 맞춥니다. 게이지를 밸브에 강한 직접 압력으로 눌러 해제합니다. 유엘 입니다 계량봉이 게이지 반대편에서 밀려나는 것을 봅니다. 게이지)입니다.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하고 압력을 재확인한 후 필요에 따라 필요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압력을 얻고 있습니다. 밸브 캡을 교체해 주세요. 타이어 공기압은 PSI(파운드/평방인치) 또는 KPA(킬로파스칼)로 측정됩니다. 이것은 단지 압력의 측정 단위입니다(압력은 위에 분포하는 힘입니다). 겉면적입니다)

     

    휠 얼라인먼트

    휠 얼라인먼트는 타이어 위치를 교정하는 것입니다. 타이어 위치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 타이어는 빠르게 마모되거나 차량이 한쪽으로 당겨질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 타이어 정렬에 사용되는 3가지 각도 측정이 있습니다: 캠버, 발끝, 캐스터입니다. 이러한 각도를 아는 것은 어떤 타이어 기술자에게나 필요합니다. 인 입니다 또한 이러한 각도를 아는 것은 타이어와 소통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됩니다. 기술자입니다. 이러한 각도를 이해하려면 차량 평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차량을 각각의 3차원(길이, 폭, 높이)입니다. 수학에서 종종 X 평면으로 묘사되는 수평면은 차량을 분할합니다. 위와 아래 부분이요. 수학에서 종종 그래요. Y 평면으로 그려지는 수직면은요. 차량을 좌우(또는 운전석측과 조수석측)로 분할합니다.  90도에서 제1수직면과 교차하는 제2수직면은 종종 있습니다. Z 평면으로 수학적으로 묘사되며, 그것은 차량을 앞뒤로 분할합니다. 캠버각은Z평면상에있습니다. 캠버각 0은 휠이 수직일 때입니다. 캠버가 있으면요. 휠이 수직면 또는 Y면에서 어긋납니다. 많은 차량에서 말이죠. 캠버는 0이어야 하지만 2~3도 어긋나는 것도 있습니다. 발끝의 각도는 X 평면상에 있으며 Y 평면과 함께 있습니다. Z 평면에서 어긋납니다. 토우각 제로는 바퀴가 Z면과 Y면에서 평행할 때입니다. 바퀴는 이렇게 있으면 안됩니다, 적어도 앞바퀴. 발가락을 생각할 때는 앞바퀴를 짝으로 생각하세요, 아니면 뒷바퀴는 짝 같은 거예요. 각 바퀴의 앞부분 사이의 거리는 무엇입니까? 측정되며 각 쌍의 후면(즉, 전면 전면 사이의 거리)입니다.  오른쪽 휠이 안쪽을 향하고 있는 경우, 왼쪽 휠이 곧은 상태인 경우 또는 양쪽 휠이 안쪽을 향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또, 양자 사이에 홈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홈이 형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도가 있고 휠이 정렬되어 있지 않습니다. 앞바퀴는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돌고 Y와 Z의 비행기에서 어긋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서로 평행하다는 사실을 설명하기 위해 약간의 변화밖에 없습니다. 캐스터의 각도는 Y 평면상에 위치하고 Z 평면에서 어긋나는 각도입니다. 스티어링 기능을 갖춘 대부분의 장치는 캐스터 각도가 0이 아닙니다. 뒤쪽에 편차가 있는 경우, 캐스터는요. 긍정적으로 간주됩니다. 앞쪽에 어긋남이 있는 경우는 캐스터를 고려해 보세요. 부정적이에요. 자동차의 경우 캐스터는 보통 긍정적입니다(볼 조인트가 높을수록). 아래쪽 공보다 뒷공이 더 가깝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의 직진성이 향상됩니다. 핸들이 핸즈프리인 경우입니다. 캐스터의 시야가 가려지기 때문입니다. 4륜차 바퀴는 오토바이나 자전거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앞바퀴 양쪽으로 내려오는 두 개의 브레이스를 생각해 보세요. 방법에 주의하세요 핸들 바는 프론트 휠의 중심점(풀 클램)보다 뒤쪽에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긍정적인 캐스터입니다. 장바구니 앞바퀴에는요. 네거티브 캐스터입니다. 네거티브 캐스터의 물리학은 앞바퀴가 회전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카트가 시계방향으로 회전하고 있을 때 반시계방향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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