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8. 26.

    by. 끝간

    자동차에 적용된 기술

    자동차는 고도로 공학적이고 세련된 제품입니다. 엄격한 신뢰성, 내구성 및 사회적 요건을 충족합니다. 기술에 관련된 문의 중 최첨단 설계, 제조 및 운영에 관한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빅3 기업들은 공격적인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연구개발(R&D)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와 연방 정부의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기업이 이러한 기술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기업의 다양한 경쟁 전략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의 기술

    제너럴 모터스 리서치는 역사적으로 사내 기업을 중시해 왔습니다. 현재 연구개발(R&D) 1위 기업 투자가다. 1995년 R&D 예산 84억달러(19% 증가)1994. 또한 다른 어떤 민간 고용자보다 많은 박사 학위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입니다. 그 일의 대부분은 중앙연구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GM은 자사의 통합으로 인해 더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문과 트럭 부문의 제품 계획에 관한 연구 노력입니다. 미시간주 워런에 있는 GM테크센터는 이 변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 입니다 센터의 연구 개발 계획은 운영 부문의 요구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투기적인 R&D가 감소했습니다. 그 입니다 센터는 현재 연구 포트폴리오를 가진 비즈니스 유닛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GM의 제품 개발 커뮤니티에 전면 개방됩니다. 센터노입니다 디렉터는 프로젝트의 50%를 생산에 투입한다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GM의 라이선스 취득도 검토 중입니다. 업계 전체의 발명품입니다.

     

    Ford의 기술

    Ford는 연구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Ford Research Laboratory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650명 이상의 풀타임 과학자와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요 연구진의 목적은 장기적인 기술 리더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의 기업에 말입니다. 이것은 랩이 AP에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진 제품 개발부터 다양한 활동입니다. 제조기술을 활용하여 장기적이고 적절합니다. 과학과 공학의 중요한 분야입니다. 연구진은 A학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프로그램, 중거리 프로그램, 단거리 프로그램의 혼합입니다. 단기적인 대처입니다 일반적으로 즉각적이거나 절박한 생산을 해결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포드 노력의 약 1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거리 입니다 프로젝트는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포드사의 노력의 약 80%를 필요로 하며, 그것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프로그램은 목표 지향의 가장 적은 노력이며, 그것을 구성합니다. 10% 남았습니다. 1995년에 65억달러의 연구비가 투입된 포드는 미국 기업으로는 다음 두 번째로 큰 R&D 지원 기업이 되었습니다.

     

    크라이슬러의 기술

    Chrysler Corporation은 새로운 기술의 필요성에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의 연구개발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Scientific Lab은 기술적인 R&D를 처리하고 기술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hrysler의 다른 플랫폼 그룹에 대한 전문 지식과 서비스입니다. 그 입니다 그 연구 개발의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소규모 그룹에 의해 처리됩니다 '자유와 기술의 문제'로 알려져 있으며 선진적인 개발과 관련이 있습니다. 노력입니다. 이 그룹은 특정 하이테크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습니다. 콘셉트카와 정부 계약 형태로 아이디어를 개발합니다 프로포절입니다. 2개의 R&D그룹이 협력하여 신흥기업을 감시합니다. 기술, 신제품 컨셉 추구, 플랫폼 중심의 개발입니다.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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