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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경쟁력과 제품 전략
오늘날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원가, 품질, 제품 공급의 경쟁력입니다. 이러한 영역 중 하나라도 무시하면 기업은 오늘날의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세상을 바꾼 기계 IMVP(Automotive Project)의 1990년 간행물은 중요한 차이를 기록했습니다. 이 지역은 최고의 성과를 내는 공장과 기업에 속합니다. 지금부터 미국과 일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환경에서는 생산성과 품질이 떨어지고 효과적으로 소멸됩니다. 제품 개발을 위한 리드 타임은 전반적으로 상당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이는 3대 기업의 경쟁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생산성 퍼포먼스
1986년에 IMVP는 표준화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차량 설계와 발전소 관행의 차이는 비교를 강화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자동차를 만드는 공장 간의 생산성에 관한 것입니다. 제조 방법 및 제조 방법. 이 방법은 1990년대에 다듬어진 것으로 합리적인 비교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다양한 식물과 차량에 걸쳐 있습니다. 이는 북미 제조업의 광범위한 개선으로 인해 미국과 일본 공장의 평균 성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된 것은 Big Three만이 아닙니다. 북쪽에는 한국공장이 있고 일본공장이 있다. 미국은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유럽 공장은 모든 지역에서 가장 큰 생산성 향상을 보였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저비용 생산에 대한 강력한 지원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일본과 북한보다 훨씬 뒤쳐져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미국 공장입니다. 그림 9-13은 1989년 국제 생산성 추세를 보여줍니다. 1994년까지. 1989년 전체 샘플에는 24개 회사와 62개 공장이 포함됩니다. 1994년 총 표본에는 20개국의 75개 공장과 20개국의 회사가 포함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생산성은 단위당 24.1시간에서 20시간으로 17% 증가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일본 공장. 일본은 이 기간 동안 5.8% 개선에 그쳤습니다. 단위당 15.6~14.7시간. 하지만 그 비율은 상대적으로 낮다. 일본 공장의 발전을 그렇게 부정적으로 읽을 수는 없다. 일본인은 여전히 다른 어떤 제조업체보다 더 빨리 자동차를 생산합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의 자동차는 Big Three보다 5시간 이상 더 빨리(또는 25% 더 적은 시간) 조립됩니다. 또한 이 평균은 훨씬 더 가려집니다. 일부 일본 공장은 Toyota RAV4 시리즈와 같은 수익성을 달성했습니다. 모토마치입니다. 비빅3 공장의 행보도 인상적이다. 유럽 공장의 생산성이 거의 30% 증가했습니다. 대당 차량 사용 시간을 37.8에서 26.5로 단축 - 미국에서는요. 자동차 회사는 5년 전입니다. 신규 참가국의 공장 중 하나입니다. (주로 한국에서 멕시코 대만 브라질에서도) 생산성이 좋습니다. 대당 34.4시간에서 29.6시간으로 거의 14% 증가했습니다 현재 유럽 평균치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에 있는 일본인 소유의 공장입니다. '이식' 북미는 생산성을 19.5 향상시킵니다 퍼센트입니다. 상기 지역 평균은 생산성에 큰 편차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각 지역 내 공장에 대해서입니다. 평균, 최소 및 최대 시간을 나타내는 변동입니다. 각 지역의 공장을 위한 차량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범위가 매우 큽니다. 일본에서 가장 뛰어난 공장은 그 두 배 이상의 생산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3대 공장 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사실은 시사합니다 이들 나라의 공장 간의 큰 차이입니다. 확실히, 차이는요 기업 수준의 역량은 훨씬 더 중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생산성은 나라마다 다릅니다. 유럽의 광범위에 걸칩니다 생산성 성능은 그 회사의 다양한 능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차이 이상의 것입니다. 일본 이식 수술 중 가장 좁은 범위는 그것을 반영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제조 공장의 퍼포먼스
자동차는 현존하는 가장 복잡한 소비재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제조 공정은 "진실의 순간" 역할을 합니다. 전체 설계, 개발, 공급망 및 제조 프로세스입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부품을 맞추려고 하는데 부품이 맞지 않는 경우입니다. 추적하여 제거해야 하는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해에 매우 중점을 둡니다. 제조 공정을 개선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지역 평균 간의 차이. 품질, 생산성 및 다양성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 내에서. 성능의 차이가 크고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최고의 공장과 최악의 공장. 아래는 게임 하이라이트입니다. 1989년 연구(1차) 및 둘 다의 식물 성능 연구. 1994년 데이터의 분석은 최근에 복제되고 확장되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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